작성일
2013.03.04
수정일
2024.04.16
작성자
이혜영
조회수
2191

연락처 변경 시 유의사항

 

학과사무실에서는 장학, 졸업 관련 등의 일로 수시로 학생들에게 연락을 하는데,

주소나 연락처가 변경되어 수신이 안되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따라서 주소나 연락처가 변경된 학생은 반드시 학과사무실로 알려주시기 바라며

학생지원시스템 학생생활기록부도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스마트캠퍼스 PUSH 수신, SMS 수신동의 포함)


연락처 변경으로 인한 불이익이 발생 시에는 학생 본인이 감수해야함을 알려드립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